Adobe Creative Cloud 앱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입니다.
https://helpx.adobe.com/kr/download-install/using/activate-deactivate-creative-cloud-apps.html
https://helpx.adobe.com/kr/download-install/using/activate-deactivate-creative-cloud-apps.html
활성화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활성화
Creative Cloud 앱에서 활성화
-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컴퓨터에 설치된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Adobe ID(주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도움말 > 로그인을 선택한 다음 지금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Adobe ID(주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도움말 메뉴에 로그아웃(내 Adobe ID)으로 표시되면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것입니다.)
참고:
다른 디바이스에 이미 로그인했다면 앱 버전 Creative Cloud 2019에서는 로그아웃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디바이스 활성화 한도 | Creative Cloud 2019를 참조하십시오.
비활성화란 사용자 라이선스와 특정 컴퓨터의 앱을 연결 해제하는 것입니다. 앱을 비활성화한 후 새 컴퓨터에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Adobe 소프트웨어용 단일 라이선스를 통해 두 대의 컴퓨터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내 앱을 몇 대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비활성화
-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작업 표시줄(Windows)이나 도크(macOS)에 있는 Creative Cloud 아이콘을 클릭하여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엽니다.
-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Adobe ID(주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앱에서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면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것입니다.)
- 프로필 메뉴에서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
Creative Cloud 앱에서 비활성화
-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컴퓨터에 설치된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 도움말 > 로그아웃(내 Adobe ID)을 선택합니다.
- 확인 대화 상자에서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Adobe ID와 연계된 Creative Cloud 앱과 서비스가 해당 컴퓨터에서 비활성화됩니다.
Adobe.com에서 비활성화
- Adobe ID(주로 이메일 주소) 및 암호를 사용하여 Adob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플랜 섹션에서 플랜 관리를 클릭합니다.
- 활성화된 디바이스 섹션(페이지 아래쪽)에서 디바이스를 비활성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