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CT 오류 번호 및 문제 해결
https://helpx.adobe.com/kr/download-install/kb/licensing-errors.html
네트워크 오류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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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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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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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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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하지 못해서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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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애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의 경우 IT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방화벽, DNS 서버 또는 호스트 파일 리디렉션과 같은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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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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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하려 시도했지만 제한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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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낮은 대역폭 연결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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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 상태를 확인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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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또는 자격 증명 오류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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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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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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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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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프로필 또는 사용권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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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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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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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에서 발행한 인증서는 Adobe 앱을 실행할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오류는 이러한 인증서가 누락되었거나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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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Intermediate CA 및 Adobe Content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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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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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서 수신한 사용자 및 라이센스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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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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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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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로부터 올바른 응답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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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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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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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에 있는 안전한 저장소(macOS의 키체인 및 Windows의 자격 증명 관리자)에 프로필 및 사용권 정보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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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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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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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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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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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액세스(macOS)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Windows)에서 인증 관련 정보를 읽는 앱에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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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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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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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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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에서 사용자 및 라이센스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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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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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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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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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의 사용자 및 라이센스 정보가 손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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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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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에서 사용자 및 라이센스 정보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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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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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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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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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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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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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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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검색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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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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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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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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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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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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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User 및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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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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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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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
Adobe
User 및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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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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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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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
Adobe
User 및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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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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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수 없으며 사용자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또는
앱이 오랫동안 실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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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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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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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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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에 라이센스 정보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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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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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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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의 유효하지 않은 패키지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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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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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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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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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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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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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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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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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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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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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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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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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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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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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에서 장시간 실행되었으며 앱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또는
활성화 시간 초과 대화 상자에서 원격으로 이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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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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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앱에 복구될 때까지 5~10분 동안 대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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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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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컴퓨터의 사용자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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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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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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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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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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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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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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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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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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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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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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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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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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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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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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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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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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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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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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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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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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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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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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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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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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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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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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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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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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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과 관련된 데이터를 가져오려고 시도하는 동안 앱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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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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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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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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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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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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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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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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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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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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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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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계정 관리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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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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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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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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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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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서버의 응답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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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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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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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의 앱 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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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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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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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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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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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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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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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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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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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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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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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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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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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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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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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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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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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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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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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서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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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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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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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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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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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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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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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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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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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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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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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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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의 Adobe 인증서가 손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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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Intermediate CA 및 Adobe Content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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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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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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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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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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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된 설치 프로그램이 유효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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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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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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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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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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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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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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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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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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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컴퓨터 시스템 시계에서 문제를 감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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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인터넷에 연결한 후 앱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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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오류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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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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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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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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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에서 로그아웃되었으며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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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에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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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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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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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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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
|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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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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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
|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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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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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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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구성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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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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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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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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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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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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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서 오류가 수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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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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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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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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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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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메일 확인 상태가 필수 정책을 충족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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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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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계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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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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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관리자가 계정에 플래그를 지정했을 때 발생합니다. 게시된 내용이 판독기에서 부적절한 것으로 보고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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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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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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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에 문제가 있습니다.
예: 결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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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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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에 연결된 구독으로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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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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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가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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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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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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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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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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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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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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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확인이 보류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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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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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서버에 구성 오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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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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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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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Adobe 서버에 연락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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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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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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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
|
Adobe 서버에 구성 오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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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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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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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그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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