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일 월요일

Adobe CCT 오류 번호 및 문제 해결



Adobe CCT 오류 번호 및 문제 해결

https://helpx.adobe.com/kr/download-install/kb/licensing-errors.html

네트워크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102
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하지 못해서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        밖애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의 경우 IT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방화벽, DNS 서버 또는 호스트 파일 리디렉션과 같은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106
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하려 시도했지만 제한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        밖에, 낮은 대역폭 연결이 원인일 있습니다. 빠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해 보십시오.

구독 상태를 확인할 없음
오프라인 모드인 경우 시스템 시계와 인터넷 시간 동기화를 중단합니다.
인증서 또는 자격 증명 오류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01
앱이 프로필 또는 사용권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지 못했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202
Adobe에서 발행한 인증서는 Adobe 앱을 실행할 컴퓨터에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오류는 이러한 인증서가 누락되었거나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Adobe Intermediate CA Adobe Content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03
앱이 Adobe 서버에서 수신한 사용자 라이센스 정보를 읽을 없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Adobe Intermediate CA Adobe Content 시작하는 모든 인증서를 제거합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04
앱이 Adobe 서버로부터 올바른 응답을 획득할 없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로그아웃했다가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205
앱이 컴퓨터에 있는 안전한 저장소(macOS 키체인 Windows 자격 증명 관리자) 프로필 사용권 정보를 저장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06
키체인 액세스(macOS)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Windows)에서 인증 관련 정보를 읽는 앱에 문제가 있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07
앱이 컴퓨터에서 사용자 라이센스 정보를 읽을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08
컴퓨터의 사용자 라이센스 정보가 손상되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209
앱이 컴퓨터에서 사용자 라이센스 정보를 삭제할 없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10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검색할 없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11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Adobe User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12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        가상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경우 VDI 환경 설정 확인하십시오.
·        밖에,
Adobe User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13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의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 저장소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        가상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경우 VDI 환경 설정 확인하십시오.
·        밖에,
Adobe User  Adobe App으로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14
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없으며 사용자를 인증할 없습니다.
또는
앱이 오랫동안 실행되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        밖에,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15
앱이 컴퓨터에 라이센스 정보를 저장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16
앱의 유효하지 않은 패키지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217
Adobe 서버에 연결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219
앱이 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데이터를 저장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20
앱이 컴퓨터에서 장시간 실행되었으며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또는
활성화 시간 초과 대화 상자에서 원격으로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했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앱에 복구될 때까지 5~10 동안 대기합니다.
221
컴퓨터의 사용자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가상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경우 VDI 환경 설정 확인하십시오.
222
Adobe 서버에 오류가 있는 같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223
Adobe 서버에 오류가 있는 같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224
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25 
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26
키체인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 권한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27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29
계정과 관련된 데이터를 가져오려고 시도하는 동안 앱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30 
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없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32
앱이 Adobe 계정 관리 서버에 연결할 없습니다.
·        브라우저에서 바로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        밖에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합니다.
233
앱이 Adobe 서버에 연결할 없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236
앱이 서버의 응답을 이해할 없습니다.
·        문의
237
컴퓨터의 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238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39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40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41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서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43
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44
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45 
컴퓨터의 Adobe 인증서가 손상되었습니다.
Adobe Intermediate CA Adobe Content 시작하는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체인 액세스 사용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인증서 관리자 사용합니다.
246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47
다운로드된 설치 프로그램이 유효하지 않을 발생합니다.
·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248
앱이 키체인 액세스 또는 자격 증명 관리자에 사용자 또는 라이센스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읽거나 삭제할 없습니다.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251
앱이 컴퓨터 시스템 시계에서 문제를 감지했습니다.
·        컴퓨터의 시계가 올바른 시간을 표시하고 올바른 시간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밖에, 인터넷에 연결한 앱을 시작합니다.
ID 오류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301
앱에서 로그아웃되었으며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        앱에 로그인합니다.
302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        문의
303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        문의
304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        문의
306
서버 구성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        문의
307
Adobe 서버에 구성 문제가 있습니다.
·        문의
308
Adobe 서버에서 오류가 수신되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312
전자 메일 확인 상태가 필수 정책을 충족하지 않을 발생합니다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        밖에, 로그아웃했다가 adobe.com 다시 로그인합니다.
313
사용자 계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314
IT 관리자가 계정에 플래그를 지정했을 발생합니다. 게시된 내용이 판독기에서 부적절한 것으로 보고되었기 때문일 있습니다.
·        문의
315               
구독에 문제가 있습니다.
: 결제 오류.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316
계정에 연결된 구독으로는 서비스를 사용할 없습니다.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318
암호가 변경되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319
계정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320
연령 확인이 보류 중입니다
·        adob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한 다음 계정 관리 이동합니다.
321          
Adobe 서버에 구성 오류가 있습니다.
·        문의
322
앱이 Adobe 서버에 연락할 없습니다.
서버 시작 오류
오류
설명
문제 해결 방법
1010
Adobe 서버에 구성 오류가 있습니다.
·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앱에 로그인합니다.
·        밖에,
·        macO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에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합니다.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        밖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Adobe CCT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연결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



Adobe CCT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연결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

제한된 기간 동안 유효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가 있으면 오프라인 모드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앱은 30일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인증을 시도하게 됩니다. 라이선스를 확인하기 위해 인터넷에 다시 연결하라는 미리 알림을 받게 됩니다.







오프라인 모드에서 연간 Creative Cloud 구성원은 99 유예 기간을 받고
월간 구성원은 30일의 유예 기간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개인용 Creative Cloud
최대 1개월 + 99일의 오프라인 사용
·        1개월 대화 상자에서 온라인 연결을 요청합니다.
·        대화 상자를 무시해도 됩니다. 다음 미리 알림은 30 후에 표시됩니다.
·        1개월 + 69 대화 상자가 일별로 표시됩니다.
·        1개월 + 99 후에 번의 최종 오프라인 제품 시작만 가능합니다.
Creative Cloud for teams
최대 2개월 + 99일의 오프라인 사용
·        2개월  대화 상자에서 온라인 연결을 요청합니다.
·        대화 상자를 무시해도 됩니다. 다음 미리 알림은 30 후에 표시됩니다.
·        2개월 + 69 후에 대화 상자가 매일 표시됩니다.
·        2개월 + 99 후에 번의 최종 오프라인 제품 시작만 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용 Creative Cloud
최대 2개월 + 99일의 오프라인 사용
·        2개월 대화 상자에서 온라인 연결을 요청합니다.
·        대화 상자를 무시해도 됩니다. 다음 미리 알림은 30 후에 표시됩니다.
·        2개월 + 69 후에 대화 상자가 매일 표시됩니다.
·        2개월 + 99 후에 번의 최종 오프라인 제품 시작만 가능합니다.
Document Cloud 또는 Acrobat DC
Acrobat Pro DC 또는 Acrobat Standard DC 설치할 때에는 컴퓨터에 바로 설치됩니다. 번째 시작과 30일마다 라이선싱 프로세스를 완료하여 구독을 확인하려면 인터넷이 필요합니다.